2024 K리그 파니니 축구 카드 구매 방법 및 후기
K리그 파니니 카드
지난해 출시하여 150만팩 이상의 판매 신화를 쓴 'K리그 파니니 카드' 가 2024년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베이직 카드 175장과 스페셜 카드 95장으로 총 270장으로 구성 되어 지난해에 비해 더 종류가 다양해졌습니다. 또한, 지난해에는 K리그1 선수들만 구성 되어 K리그2에 소속된 팬과 선수들은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K리그2 선수 카드까지 구성 되어 더 수많은 K리그 팬들을 겨냥하였습니다.
라이징스타, 레전드, 엘리트 등의 3가지 스페셜 카드가 추가 되었고 선수 당 1장씩만 제작 되는 '블랙 페럴렐 카드' 가 포함 되어 희소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K리그 파니니 카드 구매 방법
K리그 파니니 카드는 전국의 세븐일레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지난 6월 3일 24팩 세트 300개가 45분만에 매진 되는 등 큰 호응을 얻는 파니니 카드는 세븐일레븐 어플을 통해 매장 별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어플에서 중앙 쪽으로 내리면 우리동네 상품 찾기가 있고, 들어가서 브니에게 'K리그 파니니카드' 라고 말씀 주시면 집 근처 세븐일레븐 매장의 K리그 파니니 카드 재고를 알려줍니다. 마지막 사진처럼 온라인 주문은 이미 매진이네요!
K리그 파니니 카드 구매 해봤습니다!
저도 어플을 통해 세븐일레븐 투어를 했습니다. 몇 년전 포켓몬 빵을 찾아 떠난 것과 같이 오랜만의 여정이였습니다. 2곳의 매장에서 29팩을 구매하였는데요. 1개의 팩 당 2,000원 입니다.
파니니 카드 입니다. 뒤에는 종류 별 수량이 나와있네요.........! 근데 팩 맨 앞장에 어디 팀이 꼭 나올 지 이미 알 수 있겠네요 ㅋㅋㅋㅋ 대전하나시티즌이 보이고 있습니다.
K리그 파니니 카드 구매 결과
먼저 울산HD 입니다. 국가대표 신화의 주역 주민규 선수와 엄원상 설영우, 김기희 선수가 뽑혔습니다. 설영우 선수는 어깨 수술을 하였고, 해외 진출설이 나오고 있습니다. 국가대표 황인범 선수의 소속팀 즈베즈다의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우승 경쟁을 하는 태하 드라마 포항스틸러스와 지난 시즌의 모습은 사라진 수원FC, 그리고 제주유나이티드의 유리 조나탄선수가 나왔네요. 지난 시즌 제카가 본인 카드가 없어 서운해 하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수원FC는 손준호 선수가 합류하여 더 강력한 전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완전히 다른 팀으로 변한 강원FC 입니다. 지난 라운드 하루긴 했지만 깜짝 1위를 하기도 했죠. 이상헌의 득점 감각과 라이징 시트 양민혁의 활약으로 강원의 상승세는 계속 될 것 같습니다. 아! 야고가 안나왔군요 아쉽네요.
위기의 전북현대 입니다. 어제 코리아컵에서도 김포에 패배하며 안풀리는 2024년을 보내고 있는데요. 선수들의 개인 기량은 국가대표급 전력이지만 하나로 뭉쳐지지 못하고 조급한 모습들이 계속 보여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강원의 한국영 선수를 영입하여 전력 안정화를 노리고 있습니다.
남자의 팀 광주FC 입니다. 연패 아니면 연승, 그리고 무승부가 단 한번밖에 없는 화끈한 경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팀의 에이스인 셋이 마침 나왔습니다. 엄지성, 정호연, 가브리엘 선수인데 경기를 보면 정말 감탄이 나옵니다. 이제 ACL 무대에 나서는데 좋은 활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위아~ 대구~! DGB스타디움을 매번 만석 시키는 대구의 문화 대구FC 입니다. DGB대구은행이 imBank 로의 변화 됨에 따라 경기장 명칭도 변화 될 것인지 궁금하네요. 그동안의 딸깍 축구가 아닌 새로운 축구를 하는 대구는 달라진 경기력을 보여주며 언제라도 순위 상승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천유나이티드입니다. 얼마 전 소란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홈 경기 서포터의 응원 진행이 중단 되었지만, 이번 일을 교훈 삼아 달라지고 좋은 응원 문화를 이끌어가는 구단이 되길 바래봅니다. 낭만 무고사와 요니치, 그리고 제르소 등의 외국인 선수진은 K리그 최고 수준으로 생각 됩니다.
굵직한 영입이 많았던 서울이였기에 지금의 순위는 만족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K리그 최고의 커리어 린가드와 기성용 그리고 김기동 감독이 이끄는 FC서울은 시즌이 마무리 될 쯤 어디에 위치하고 있을까요? 현재의 순위를 바꾸기 위해 열심히 영입 작업을 하고 있으며 호날두 라는 공격수 영입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아...! 저희가 아는 그 호날두 아닙니다.
이번 시즌 안풀리는 대전하나시티즌 입니다. 핵심 선수들의 부상이 많고 아쉽게 패배하는 경기가 너무 많네요. 그래도 빛창근 이창근 선수와 국가대표 이순민 선수가 있기 때문에 금방 반등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 됩니다. 아직 승점 차이가 그리 큰 것은 아니기 때문에 황선홍 감독과 선수 보강이 잘 이루어 진다면 달라진 후반기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합니다.
매 경기 홈과 원정 가리지 않고 선수들을 응원하러 가는 수원 삼성입니다. K리그에서 최고의 응원을 보여주는 수원삼성의 팬들은 K리그2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 빠른 K리그1 복귀를 원할 것 같은데요......! 아직까지는 조금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새로 부임한 변성환 감독과 함께 후반기 반등이 가능할 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슈퍼 루키 김주찬과 양형모의 선방쇼가 눈에 띄네요. 카즈키 선수는 서울이랜드로 향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다음은 우승 후보로 뽑혔던 이랜드와 부산아이파크 입니다. 아직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보강 할 것이라는 루머들이 있습니다.
K리그1 깜짝 우승 도전을 하는 김천 상무와 K리그2 2위 전남, 그리고 부천 성남 충남 아산의 선수도 나왔습니다. K리그2의 선수들도 나오니 정말 반갑네요.
K리그 중계를 보며 가장 재미있게 해설하시는 이상윤 위원님과 이운재 코치님이 나왔네요....! 정말 멋진 레전드입니다.
팀의 로고들도 함께 나오네요. 선수들과 함께 팀 로고로 한 세트를 구성하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다른 일반카드들도 많이 나왔습니다. 역시 한번 사게 되면 다 모으고 싶어지는 것이 사람 심리인 것 같아요.......
카드 관리를 위해 바인더도 알아보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K리그 바인더와 사이즈가 맞는다 하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